태백시 ‘미세스 실버댄스’ 동아리팀 특별상 수상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미세스 실버댄스’ 동아리팀 특별상 수상

주성돈기자
평생학습의 꽃! 평생학습 동아리...
 
60대 이상 어르신으로 구성, 특별상 수상...
 

2019년 강원도 평생학습 박람회가 2019. 10. 25.() 10. 27.()까지 3일간 춘천시 호반체육관 일원에서 18 개시·군 평생학습 관계자 및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평생학습 동아리 경연대회, 전시마당, 정보마당&체험마당으로 개최되었다.

 

batch_[크기변환]2019.10.29평생학습의 꽃평생학습동아리.PNG

 

지난 26() 개회한 평생학습 동아리 경연대회18 개시·17개 팀이 참가하였고, 우리 시는 60대 이상 어르신들로 이루어진 미세스 실버댄스동아리팀이 출전하여 순수한 창작안무로 댄스를 공연하여 상장과 상금 500,000원의 특별상을 수상 하였다.

 

태백시 평생교육과 평생학습관에서는 평생학습의 꽃인 평생학습 동아리 지원사업으로 현재 14개 팀의 동아리 지원에서 동아리팀을 확대하여 동아리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