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21년 정부예산 신규사업 발굴 보고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21년 정부예산 신규사업 발굴 보고회 개최

주성돈기자
급변하는 대내외 여건에 능동적 대응...
 
37개 신규사업과 9개 계속사업을 지속 추진...
 

태백시가 오늘(25) 오후 2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천부성 부시장 주재로 ‘2021년 정부예산 신규 사업 발굴 보고회를 개최한다.

 

태백시청.jpg

 

오늘 보고회는 일자리 확충과 미래 신성장 동력 발굴, 저출산 인구구조 변화 대응, 생활SOC 확충 등 정부의 국정운영 기조와 급변하는 대내외 여건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부서에서는 정부예산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2020년도 진행 예정인 공모사업과 2021년도 국도비 신규사업 등을 적극 발굴해 왔다.

 

이를 통해 총 37개 신규사업을 발굴제안하였으며, 9개 계속사업을 지속 추진하기로 했다.

 

태백시의 2021년 국도비 확보 목표액은 41,060백만 원이다.

 

시는 정부의 역점추진 정책과 연계해 발굴한 대규모 국비사업들을 정부예산 편성 순기에 맞춰 선제적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갈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오늘 보고회 이후에도 인구감소지역을 거주강소지역으로 변모시킬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사업들을 끊임없이 발굴해 국도비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아울러, 각 사업들이 시기적절하게 실효성을 거둘 수 있도록 철저한 사전 준비 및 충분한 의견수렴에도 공을 들이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