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재난안전 사진 전시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재난안전 사진 전시회 개최

주성돈기자
철암역사에서 재난안전 전시회...
 
2019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기간에 맞춰...
 

태백시가 오는 28()부터 111()까지 시청 로비 및 철암역사에서 재난안전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태백시청.jpg

 

시민들의 안전의식 고취와 재난예방활동의 중요성 강조를 위해 마련된 이번 전시회는 2019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기간에 맞춰 개최된다.

 

일상생활 속 안전사고를 주제로, 각종 재난재해 및 안전사고 현장의 모습을 담은 사진 50여점을 전시한다.

 

시 관계자는 각각의 메시지가 담긴 사진들이 안전문화 확산에 좋은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 “전시회 기간 중 실시되는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에도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는 2019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에서 지진으로 인한 열차전복 사고를 가정해 각 기관 및 민간단체와 통합연계훈련을 실시, 재난대응 체계를 점검하고 대응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