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gonggo.png

강원랜드 복지재단, 폐광지역 사회복지 종사자 410여명 초청 행사

주성돈기자
"폐광지역 사회복지를 위해...
 
"2019년 사회복지 한마당 행사" 개최...
 

강원랜드 복지재단(이사장 한형민)10일 하이원리조트 팰리스호텔에서 폐광지역 사회복지 종사자 410여명을 초청해 ‘2019년 사회복지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강원랜드.gif

 

올해로 13회째를 맞은사회복지 한마당 행사는 열악한 폐광지역 복지현장의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참가자들의 상호 소통과 화합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강원랜드 복지재단이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재단은 이날 행사에서 폐광지역 사회복지현장에서 헌신해 온 4명의 사회복지 종사자들에게 사회복지대상을 수여하고 각각 150만원 상당의 힐링여행상품권을 부상으로 제공했다. 수상자로는 태백시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 한규은씨, 삼척시 꿈을이루는지역아동센터 김재평씨, 영월군 수어통역센터 최만영씨, 정선군 노인요양원의 박상민씨가 선정됐다.

 

이날 행사는 1부 하이원 하늘길 트래킹을 시작으로 2부에는 기념식 행사와 사회복지대상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3부에서는 인기 혼성그룹 코요태의 신지 등 3팀의 축하공연과 각종 레크레이션,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강원랜드 복지재단 한형민 이사장은지난 1년 동안 숨가쁘게 달려온 사회복지 종사자 여러분의 깊은 노고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복지재단과 함께 이웃들에게 더 큰 행복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