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딱! 행복보금자리 지킴이 특화 사업’추진

hizone-gesipan-sang.jpg

‘뚝딱! 행복보금자리 지킴이 특화 사업’추진

주성돈기자
6가구 주거환경 개선을 지원...
 
추운 겨울을 보다 안락한 보금자리 지원...
 

구문소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시목)는 지난 930일부터 102일까지 3일간 관내 소외계층에 대한 소규모 집수리 사업을 추진했다.

 

보금자리.gif

 

동 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추진한 이번 사업은 협의체 위원 자체 회비와 태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하일호)로부터 일부 지원받은 주거개선 재료비, 동협의체 위원장 및 위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자원봉사활동으로 진행됐다.

 

협의체 위원들은 주택 벽체 및 지붕 보수, 보일러 교체, 천정보수작업 등 총 6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을 지원했다.

 

용선희 구문소동장은 건축 및 전기공사 등의 경험이 있는 협의체 위원들이 앞장서서 지역주민을 위한 집수리 사업을 이끌었다.”, “이번 사업으로 소외된 이웃들이 다가올 추운 겨울을 보다 안락한 보금자리에서 지낼 수 있게 되어 다행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