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누리카드, 지역축제장에서 식음료 결제가능

hizone-gesipan-sang.jpg

문화누리카드, 지역축제장에서 식음료 결제가능

주성돈기자
지역 각 축제에 사용 가능...
 
가맹점 등록된 축제 (강릉, 주문진, 홍천)등...
 

강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필국)은 그동안 문화누리카드로 결제가 불가능하였던 식음료 결제가 지역축제장내에서 축제가 열리는 기간 동안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해왔다.

 

batch_[크기변환]1-01. 문화누리카드 포스터.jpg

 

비록 축제기간, 가맹점 등록업체라는 단서가 붙기는 하였지만 그동안 한정적인 사용처로 인해 고민하던 문화누리카드 소지자에게는 반가운 소식일 수밖에 없을 것이다.

 

이번에 가맹점으로 등록된 축제는 강릉커피축제(10.3.~10.6. 강릉시 수리골길 102 강릉 아레나), 주문진 오징어축제(10.3.~10.6. 강릉시 주문진 물양장), 홍천인삼명품축제(10.3.~10.6. 홍천군 도시산림공원 토리숲)이다.

 

정진석 강원문화재단 교류협력팀장은 지역축제장에서 자유롭게 문화누리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 가맹점 확대에 힘쓰겠으며,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성한 지역축제장 오셔서 맘껏 즐기다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검색은 문화누리 홈페이지(https://www.mnuri.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