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정이 있는 장학재단] 태백 지역 학생 장학금 전달...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정이 있는 장학재단] 태백 지역 학생 장학금 전달...

주성돈기자
재단 창립 5주년, 장학금 전달...
 
MBTI(성격유형검사)도 함께 실시...
 

금년에 총 663,600 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 서울시 소재 정이 있는 장학재단’(이사장 정윤택)12일 강원 태백시청 대회의실에서 재단 창립 5주년 기념 행사를 갖고, 태백지역에만 상반기 황지고 학생 9, 장성여고 학생 10 명 등 총 19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한대 이어, 하반기에도 황지고 9, 장성여고 10명 등 총 19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batch_[크기변환]정이 있는 장학재단, 장학증서 수여.jpg

 

2014년 설립된 동 재단은 201528명의 첫 장학생을 배출한대 이어 201641, 2017년에 53, 작년에 60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였고, 금년에는 66명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동 재단은 전국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지만 태백 지역에 특화된 장학재단이다.

 

정이 있는 장학재단은 장학금 수여 뿐 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고심 해왔고, 이번 창립기념 행사에서도 작년에 이어 학생들의 진로 교육을 위한 프로그램도 실시하였다. MBTI(성격유형검사)를 통한 자기이해, 학습유형, 진로탐색 및 Stress 해결 방안을 모색하여 이를 통해 학생들이 진로를 찾는데 도움을 주고자 행사가 진행되었다.

 

정윤택 이사장은 후원자 분들의 따뜻한 손길로 마련된 이 장학금이 꿈과 희망을 갖고 밝은 미래로 나아가는데 큰 힘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고 장학생들을 격려했다.

 

정이 있는 장학재단은 나눔이 진정한 행복이라는 목표를 되새기며, 의무적인 손길과 도움을 주기보다는 정이 있는 손길과 진심 어린 배려로 행복을 나누고자 하는 정윤택 이사장과 이재옥 운영 위원장의 뜻을 반영하여 설립되었다.

 

앞으로도 정이 있는 장학재단의 따뜻한 나눔을 기대해 본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