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출신 강국창 회장, 태백 5개 교회에 심장자동충격기 기증

hizone-gesipan-sang.jpg

태백출신 강국창 회장, 태백 5개 교회에 심장자동충격기 기증

주성돈기자
태백 성시화를 위해 힘썼던 최상규 목사, 태백병원에서 소천...
 
시민중앙교회, 한성장로, 화전, 성서감리, 신태백교회에 심장자동충격기 기증...


강원도 태백 출신의 강국창 동국성신 회장이 최근 태백의 5개 교회에 심장자동충격기를 기증하여 지역사회에 큰 감동을 주고 있다.

 

rehi4. 태백출신 강국창 회장, 태백 5개 교회에 심장자동충격기 기증.jpeg

 

지난 812일 태백성시화운동 본부 사무총장으로 태백 성시화를 위해 힘썼던 최상규 목사가 태백 목회자 성경연구 모임을 준비하던 중 갑자기 쓰러져 태백병원으로 후송되었으나 소천하게 되었다.

 

이후 세계성시화운동 본부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는 강국창 회장에게 고 최상규 목사의 소천 소식을 전하며 심장자동충격기를 태백의 교회에 기증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강국창 회장은 고 최상규 목사가 시무했던 시민중앙교회를 비롯해 한성장로교회, 화전교회, 성서감리교회, 신태백교회에 200만 원 상당의 심장자동충격기를 기증하였다.

 

한편, 태백 출신 강국창 회장은 지난해 8()태백시민향토장학회에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1,000만 원을 기탁하였으며, 12월에는 태백시에 고향사랑 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태백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태백시 관계자는항상 고향을 생각하며 태백을 사랑하고 위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있는 강국창 회장에게 깊이 감동하고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