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기업은행배 아시아카뎃파견 선발대회 및 국가대표 선발전

hizone-gesipan-sang.jpg

제2회 기업은행배 아시아카뎃파견 선발대회 및 국가대표 선발전

주성돈기자
철암고등학교 1학년 김윤환 선수 국가대표 선발...
 
태백시 레슬링 선수들이 참가해 뛰어난 역량을 발휘...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평창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2회 기업은행배 아시아카뎃파견 선발대회 및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태백시 레슬링선수들이 참가해 뛰어난 역량을 발휘했다고 밝혔다.

 

hire2. 태백시 철암고 1학년 김윤환 선수, 레슬링 국가대표 선발(1)_감독, 선수들 (1).jpg

 

특히, 이번 대회에서 뛰어난 기량과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그레코로만형 711위를 차지하고 국가대표로 선발된 철암고 1학년 김윤환 선수는 태백시 레슬링의 미래를 보여줬다는 평가이다.

 

또한, 그레코로만형 652위를 차지한 철암고 1학년 조병헌 선수와 그레코로만형 513위를 차지한 황지중 3학년 박재현 선수 역시 앞으로 발전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대회였다.

 

태백시레슬링협회 김성우 회장은 태백시레슬링 발전에 큰 기여를 한 김민호 감독과 훈련에 매진해 준 선수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아끼지 않으며, 태백시레슬링스포츠클럽 박준우 회장 역시 태백시 레슬링선수들과 감독, 지도자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태백시 관계자는 태백시 레슬링선수들의 그간 노력으로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었다, “앞으로, 태백시 레슬링 발전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시아카뎃은 6월 중 요르단에서 열릴 예정이며, 철암고등학교 김윤환 선수가 그레코로만형 71kg급 국가대표로 참가할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