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례품 공급업체 간담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답례품 공급업체 간담회 개최

주성돈기자
고향사랑 기부제 운영 활성화를 위해...
 
답례품 업체간 서로 소통하고 공유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22일 고향사랑 기부제 운영 활성화의 일환으로 답례품 공급업체 대표자와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gwre1. 세무과 간담회.jpg

 

간담회는 올 해 첫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 기부모금액 현황과 답례품 운영(정산)현황을 공유하고, 2024년 답례품 공급업체 재계약 안내, 답례품 운영 활성화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태백시는 현재 23개 업체 67개 품목을 고향사랑e음에 답례품으로 등록하여 운영중에 있으며, 1120일자 기준으로 총 기부금액은 629건에 128,389,500원이며 기부금의 30%38,471,060원의 답례품 포인트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황원규 행정복지국장은 이런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답례품 업체간 서로 소통하고, 공유하고, 타 지역과 차별화된 답례품 운영 방안 등을 모색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1215일까지 태백시에 고향사랑 기부를 하면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은 물론, 답례품과 함께 추첨을 통해 지역사랑상품권인 탄탄페이도 받아볼 수 있는 기부인증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태백시 세무과 세정팀(033-550-2031)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