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윈드오케스트라, 제46회 대한민국관악경연대회‘금상’수상

hizone-gesipan-sang.jpg

태백윈드오케스트라, 제46회 대한민국관악경연대회‘금상’수상

주성돈기자
해마다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경연대회, 금상 수상...
 
국악과 양악의 합주를 통해 관객들에게 큰 인상을 주어...

 

태백윈드오케스트라(단장 배상훈)가 지난 15일 충남 예산 윤봉길 체육관에서 열린 2022년 제46회 대한민국관악경연대회에서 일반부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hi_re태백윈드오케스트라, 제46회 대한민국관악경연대회 ‘금상’ 수상.jpg

 

1976년 처음 개최된 대한민국관악경연대회는 전국 초··고교, 일반부 관악합주단 등을 대상으로 해마다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경연대회이다.

 

태백윈드오케스트라는 일반부 경연에서 이대건 지휘자의 지휘에 맞춰 ‘African Symphony’아름다운 나라를 연주하였으며, 특히 국악과 양악의 합주를 통해 관객들에게 큰 인상을 주었다.

 

팀의 지휘자이자 한국관악협회 태백지부장인 이대건 지부장은 음악을 배우고 즐기기 위한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에서, 단원들과 함께 힘을 모아 금상이라는 쾌거를 이뤄 내 감회가 새롭다“2023년 제47회 대한민국관악경연대회가 태백에서 개최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태백 윈드오케스트라는 관내 초··고 학생 및 성인 등 다양한 연령이 모여 연주 활동을 하고 있으며, 금관악기, 목관악기 등 신입단원을 모집하고 있다.

 

한편, 시는 한국관악협회(회장 박병학)와 지난 7162023년 제47회 대한민국관악대축제(관악경연대회)의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