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뮤지컬 아이즈-너를 보는 나’공연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뮤지컬 아이즈-너를 보는 나’공연

주성돈기자
가슴 뭉클한 두 소방관의 이야기, "너를 보는 나" 공연...
 
강원도를 대표하는 뮤지컬, "홍천문화재단과 영월문화재단" 제작한 작품...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114일 오후 7, 5일 오후 2시 태백문화예술회관에서 뮤지컬 아이즈-너를 보는 나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hi_re태백시,‘뮤지컬 아이즈-너를 보는 나’공연.JPG

 

뮤지컬 아이즈_너를 보는 나는 강원도를 대표해 전국적으로 뻗어나갈 문화예술 창작 콘텐츠 제작을 위해 태백문화예술회관, 원주문화재단, 홍천문화재단, 영월문화재단이 전격적으로 의기 투합해 제작한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도내 4개 시·군 문화기관이 협력해 전문예술인들과 함께 공동제작을 한 최초의 사례이자 한국적 뮤지컬의 대안을 제시하는 작품으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박한근과 팬텀싱어2에 출연해 화재를 모은 배우겸 성악가인 박상돈의 활약으로 멋진 공연이 예상된다.

 

관람대상은 초등학생 이상이며 관람료는 지역의 문화 향유 제고를 위해 무료이다.

 

관람 신청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태백시청 홈페이지 메인 배너창 태백문화예술회관 무료 공연 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사전 신청기간 종료 후 잔여 좌석에 한해 오는 31일 오전 10시부터 내달 4일 공연 전까지 문화예술회관에서도 현장 발권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강원도 4개 문화예술회관이 모여 제작한 공연이라 더욱 뜻깊은 공연이다이번 공연이 향후 강원도의 대표 컨텐츠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