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태풍 힌남노 현장중심 대응조치 총력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태풍 힌남노 현장중심 대응조치 총력

주성돈기자
태풍 "힌남노" 긴급대책 회의, 시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대시민 기상 재난 상황 선제적 홍보에 앞장서...

 

이상호 태백시장은 6일 제11호 태풍 힌남노에 대한 긴급 대책 상황보고회를 개최하며 부서별 수해 피해 확인을 통해 시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긴급 복구작업을 지시했다.

 

hitbtb2022.9.6.재난상황 대응회의 (3).JPG

 

지난 3일부터 6일 오후 1시까지 132.7mm의 강우량과 강풍을 동반한 이번 태풍으로 수목 전도, 낙석, 창고 침수 등 총 11건의 피해가 발생했으며 인명피해는 없었다.

 

시는 특보 해제시까지 재난안전대책본부 비상 2단계를 운영하였으며, 태풍진로 및 기상상황 24시간 실시간 모니터링, 산사태, 급경사지 붕괴위험 예찰 점검, 대시민 기상 재난 상황 선제적 홍보에 앞장섰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모든 상황은 국장, 부서장 판단하에 선 조치, 후 보고 할 것이며, 시정의 모든 책임은 시장이 질 것임을 강조했다.

 

또한 태백시민이 내 가족이라는 마음을 가지고 태풍피해 대응조치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상호 태백시장은 6일 오후 집중호우 및 태풍 피해지역과 주요 공공사업장, 산사태 위험지역, 옹벽 주변 지역을 찾아 복구와 안전조치 강화 등 적극적인 대응을 지시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