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문화예술회관, 9월 기획공연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문화예술회관, 9월 기획공연 개최

주성돈기자
춤으로 만나는 심청전 "거미줄에 걸린 꽃잎" 현대무용으로 개최...
 
현대음악과 외국의 무용 언어의 적절한 조화...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92일 오후 7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기획공연 현대무용 거미줄에 걸린 꽃잎을 개최한다.

 

hitbtb태백시, 9월 공연

 

이번 공연 거미줄에 걸린 꽃잎은 한국문화예술회관 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2년 문화예술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공모 선정 두 번째 작품으로 문화진흥기금 일부를 지원받아 열린다.

 

거미줄에 걸린 꽃잎은 판소리 심청가의 이야기를 빌어 심청가가 갖는 특유의 연상과 자유스러운 민중의 사유, 낙관적인 해학정신의 희·비극을 현대음악과 외국의 무용 언어의 적절한 조화로 이루어낸 작품이다.

 

공연 단체인 조성희아하댄스씨어터는 강원도 내 최초의 현대무용 전문단체로써 현대무용이 갖는 난해함과 추상성의 한계를 극복하고, 관객과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소재개발과 새로운 무용언어의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관람대상은 만 7세 이상이며, 관람료는 태백문화사랑 회원은 오는 24일 오전 9시부터 할인가 7,000원으로 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현장 예매가능 하며, 일반인은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관람료 1만원으로 인터파크와 현장 예매 가능하다.

 

특히 6월부터 진행되는 태백문화사랑회원을 위한 더드림 (1+1)혜택 특별이벤트도 진행돼 태백문화사랑회원의 경우 티켓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한장 더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