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곡소도동, 5월 가정의 달 맞아‘나는 아름다운 꽃’행사 개최

hizone-gesipan-sang.jpg

문곡소도동, 5월 가정의 달 맞아‘나는 아름다운 꽃’행사 개최

주성돈기자
홀몸어르신 원예치료 및 카네이션 달아 드리기...
 
어르신들께 조금이라도 희망과 위안이 되었으면...

문곡소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상진, 민간위원장 심상운)6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관내 홀몸어르신 20분을 모시고 나는 아름다운 꽃이라는 주제로 원예치료 및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개최했다.

 

21back문곡소도동 나는아름다운 꽃 행사.jpg

 

이날 행사에는 류태호 태백시장을 비롯하여 김천수 태백시의회 의장, 김상수 심창보 시의원, 문곡소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20여 명이 참석했으며,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어르신들을 동 행정복지센터로 모셔 와 행사를 진행했다.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원예치료 활동을 통해 그동안 코로나로 바깥활동이 제한되어 우울하고, 답답해하던 어르신들이 심리적 안정감을 찾도록 도움을 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어버이날을 대신해 어르신들 가슴에 카네이션 브로치를 달아드리고, 미리 준비한 떡세트를 가시는 길에 전달하면서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상진 공공위원장은 우리 마을의 어르신들은 모두 우리의 어버이시다라며, “어버이 은혜에 감사드리고,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차게 노후 생활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상운 민간위원장은 이번 행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께 조금이라도 희망과 위안을 드렸으면 좋겠다,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이 없는 마을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