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장, 신년사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장, 신년사

존경하고 사랑하는 태백시민 여러분!!
 
태백시청 가족 여러분!!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새로운 희망과 기대 속에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시정발전을 위해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태백시청.jpg

 

풍요과 번영을 상징하는 상서로운 흰 소의 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 가정 모두에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고 뜻 하시는 바 모두 이루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올해는 태백시 개청 40주년이 되는 한 해입니다.

 

이 역사적인 해를 맞이하면서 올 한 해 저를 비롯한 태백시청 모든 공직자들은 시민의 보다 나은 삶을 이루는 막중한 소명감을 가지고, 중단 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새로운 태백의 희망찬 미래를 만드는데 모든 것을 바치겠다는 각오와 자세로 일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태백시민 여러분!

 

눈에 보이고 손에 잡히는 것에 시민의 삶이 있고, 그 것이 바뀔 때 비로소 변화는 우리의 일상이 될 수 있습니다.

 

올해는 교통, 일자리, 주거, 문화가 어우러지는 새로운 태백 골목마다 그 모습을 드러내고 내 삶의 온도가 확 달라지는 즐거운 변화의 원년이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그리고 시청 가족 여려분!

변화와 혁신을 염원하는 태백시민의 부름을 받아 시장으로 일한 지 어느덧 26개월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저는 현재는 물론이거니와 "미래세대에게 물려줄 자랑스러운 태백을 만들어야 한다" 는 일념 하나로 시민들과 함께 뛰어왔습니다.


시장직무를 수행하면서 시민 중심의 맞춤 행정을 통해 작지만 강한 도시, 시민 모두가 만족해하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왔습니다.

 

올해는 시민을 담은 정책을 통해 더 새로운 기회를 태백에 심겠습니다.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 위기상황 등 대내외 환경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시민과 한마음 한뜻으로 당면한 위기를 기회로 반전시켜 나가며, 미래로 가는 희망의 디딤돌을 놓은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생활지원 방역체제 구축과 추경, 예비비 등 338억 원의 가용자원을 최대한 투자하여 코로나 청정지역 태백을 사수하기 위한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카드형 지역화폐인 탄탄페이 발행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총력을 다해왔습니다.

 

지난 1년 우리시는 코로나19 국난극복을 위해 함께 힘을 모으고 감염병 위기에 신속한 대응으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인 한 해 였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태백시민 여러분!

 

변화의 기회 앞에서 머뭇거리거나 두려워하지 말고, 기꺼이 도전할 때 비로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민이 건강하고 행복하며 잘사는 편안한 태백을 올해의 목표로 정하고 모든 노력과 정성을 다해 미래를 밝혀 나갈 것을 약속드리며, 2021년 올 한 해는 더불어 잘 사는 시민 행복도시 태백을 건설하기 위해 시정을 운영하겠습니다.

 

이하 전문파일 첨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평화, 행복이 항상 충만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11일                                 태백시장 류태호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글이 없습니다.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