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18 미래인재 4명 최종 선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18 미래인재 4명 최종 선발

주석돈기자
지난 5일(수) 미래인재육성위원회 개최

오는 21일 오후 2시 증서 및 지원금 전달식

태백시는 지난 5() 오후 2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태백시 미래인재육성위원회(위원장 류태호)를 개최한 결과, 2018 태백시 미래인재로 4명을 선발했다고 밝혔다.

 

[크기변환]미래인재.jpg

 

문화예술분야에 유지현 학생, 기술기능분야에 김다민, 정용인 학생, 체육분야의 이종민 학생이 그 주인공이다.

 

문화예술분야의 유지현 학생(, 17, 황지여중, 강원예고3)은 동양화전공으로 목원대학교 전국 미술실기대회에서 수상한 경력이 높게 평가 되었다.

 

특히, 기술기능분야에 신청한 2명의 학생은 모두 미래인재로 선발되었는데, 김다민 학생(18, 황지초, 생명의 강 학교, 부산조리고3)은 대한민국 향토식문화대전에서의 국제탑쉐프 그랑프리 대상수상 경력이, 정용인 학생(18, 황지초, 상장중, 태백기계공고3)2018년 전국기능경기대회에서 용접분야 금메달 수상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체육분야의 이종민 학생(, 19, 통리초, 황지중, 황지고, 강릉원주대1)은 바이애슬론 국가대표선수로 각종 대회에서 1위를 하는 등 태백시의 위상을 높인 공적이 인정되어 선발되었다.

김다민학생_03.png

 

태백시 관계자는 '태백미래인재는 장차 대한민국의 인재로 육성될 재목으로 기초자치단체인 고향에서 지원하는 제도로서 더욱성장하여 지역과 나라를 빛내는 역할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2018 태백시 미래인재에 대한 미래인재 증서 및 지원금 전달식은 오는 21() 오후 2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 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석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