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전력지사, 겨울에핀 꽃 사랑의 연탄 나눔

hizone-gesipan-sang.jpg

태백전력지사, 겨울에핀 꽃 사랑의 연탄 나눔

주석돈기자
사랑의 연탄 2천장 기부
지난 2015년부터 4년째 나눔실천

한국전력공사 태백전력지사(지사장 윤동수) 임직원 5명이 지난 5() 상장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사랑의 연탄 2천장을 기부했다.

 

[크기변환]태백전력지사.jpg

 

태백전력지사의 연탄 기부는 지난 2015년부터 올해까지 4년째 이어지고 있다.

 

연탄은 오는 12() 상장동 관내 저소득층 가구와 장애인 가구 등 에너지 빈곤층 10가구에 각 200장씩 전달 될 예정이며, 임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손수 전달하기로 했다.

 

전 태백전력노조위원장(김용하)은 지사장에 대해 "평소 노.사간 화합을 이끄는 주역이고 특히 태백지역상품 팔아주기등을 통해 지역과 한전의 상생적 노력에 아낌없는 노력을 하는분이다" 고 전했다

 

2018.12.05 한국전력공사 태백전력지사, 사랑의 연탄 나눔.jpg

 

윤동수 태백전력지사장은 지역의 에너지 빈곤층과 저소득 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7년 상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업무협약을 맺은 한국전력공사 태백전력지사는 올해 7월 기부천사 나눔 릴레이 행사에서도 2백만 원 기부하는 등 아낌없는 나눔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 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석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