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여름축제,미스트롯 스타 태백을 흠뻑 적신다

hizone-gesipan-sang.jpg

태백여름축제,미스트롯 스타 태백을 흠뻑 적신다

주성돈기자
시원한 한강, 낙동강 발원지 축제...
 
90분간 열정과 감동의 무대 선사...
 

미스트롯 송가인정미애홍자정다경이 태백을 찾는다.

 

batch_[크기변환]미스트롯 in 태백.JPG

 

오는 720일부터 84일까지 16일간 황지연못과 검룡소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시원한 축제! ‘4회 태백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개막식 축하 공연을 위해서다.

 

독보적 음색으로 정통 트롯의 부활을 알린 송가인, 폭발적 가창력을 자랑하는 정미애, 우려낼 대로 우려낸 곰탕 같은 목소리 홍자, 시원한 고음과 멋진 무대매너로 관객의 환호를 이끄는 정다경 등 미스트롯 4인방이 90분간 열정과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어갈 차세대 트로트 스타 4인방이 대한민국에서 가장 시원한 축제를 가장 뜨거운 축제로 달굴 것이라며, “이러한 열기를 발원지 축제만의 색다른 프로그램과 콘텐츠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트롯과 함께하는 4회 태백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의 개막식은 오는 26() 오후 6시 태백문화광장 특설무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인근 정선.도계.석포 주민들도 대거 관람할 예정으로 여름밤 태백을 흥분의 열기로 흠뻑 적실것으로 예상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