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자매결연 25주년" 지린성 문화관광 교류단 방문...

hizone-gesipan-sang.jpg

강원도, "자매결연 25주년" 지린성 문화관광 교류단 방문...

주성돈기자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
 
관광홍보 소비자 이벤트 개최
 

강원도는 22일 남이섬에서 중국 지린성 자매결연 25주년을 기념, 지린성 문화여유청장을 단장으로 하는 문화관광교류단(지린성 및 산하 8개 시 관광부서, 스키리조트, 여행사, 관광사업체, 언론매체, 공연단 등 총 60여명)을 맞이하여 문화관광교류 확대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린성.gif

 

업무협약은 강원도와 지린성 간 문화관광 분야에서의 교류와 협력 강화와 관광을 통한 경제발전 촉진’, 그리고 지린성과 강원도의 스키 리조트* 자원공유와 공동브랜드 및 동반성장을 원칙으로 하는 우호협력관계 구축 공동 노력의 순으로 이루어졌다.

 

*강원도 : 용평리조트, 알펜시아리조트, 엘리시안강촌리조트, 지린성 : 묘향산빙설체육여유그룹유한공사, 완커송화호리조트, 장백산국제여유리조트관리공사, 지린성 문화관광교류단을 이끌고 온 왕안디지린성 문화여유청장은 지금까지 이어온 양 지역의 우정과 교류도 중요하지만, 지금 그리고 미래의 관계가 더욱 중요하다, ‘문화관광교류를 통해 양 지역이 번영을 이루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지린성 문화관광교류단은 남이섬을 찾은 국내외 관광객들을 상대로 문화공연, 서화 및 종이공예 이벤트, 지린성 문화관광 사진전시, 퀴즈 이벤트 등 홍보 행사를 펼치고, 소양강스카이워크, 옥광산 등 춘천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시간도 보내면서 양 지역간 관광교류 확대를 위한 의견을 교환했으며, 23일에는 알펜시아스키점프대, 용평리조트 등 평창동계올림픽개최지 답사를 진행하였다.

 

한편, 강원도는 중국 지린성 자매결연 25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627일 한국관광공사 선양지사와 협력하에, 시군관광업계전담여행사와 함께 중국 지린성 장춘시를 방문, 현지 여행업계 B2B상담회와 강원관광 설명회를 대대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전창준 강원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자매결연 25주년을 맞이하여 중국 지린성 문화관광교류단 방문을 적극 환영하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지역간 문화관광 분야의 교류와 협력을 더욱 강화하여 실질적인 성과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