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세이프타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hizone-gesipan-sang.jpg

365세이프타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주성돈기자
세계최초 안전체험 테마파크
 
차별화된 체험시설을 갖추고...
 

세계최초 안전체험 테마파크태백 365세이프타운은 공식 홈페이지를 7년 만에 전면 개편,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batch_[크기변환][사진]365세이프타운 공식홈페이지.jpg

 

2012년 개관 이후 처음으로 이뤄진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여타 안전체험관과 비교할 수 없는 365세이프타운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홍보에 중점을 뒀다.

 

특히, 사용자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메인 디자인 개선에 공을 들이는 등 무려 4개월에 걸쳐 개편을 진행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메뉴 구조가 사용자 중심으로 재배치되어 원하는 정보로의 접근이 용이해졌고, 오래된 콘텐츠 또한 신규 구축 시설 관련 페이지를 개설해 최신화 됐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서비스가 PC에서 모바일 환경으로 변화하는 흐름에 맞춰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PC, 태블릿, 스마트폰 환경까지 구성할 수 있는 기술을 접목시켰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최신 정보가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서도 동일하게 제공되어 이용자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365세이프타운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대중적인 눈높이에 맞는 UI/UX를 적용하도록 노력했다.”“365세이프타운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2012년 개관한 ‘365세이프타운은 국내외 최초로 안전을 주제로 하여 교육과 놀이시설을 융합한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시설로, 각종 재난 및 재해를 직접 또는 가상체험이 가능하도록 만든 '세계최초 안전체험 테마파크'이다.

 

올해 1월에는 4D체험관 리뉴얼국내 공공기관 최초 스페셜체험 9D VR 신설세계최초 5G재난안전체험관 신설청소년특화 프로그램 운영 신축 소방체험관 운영365케이블카 운행(정상 해발 788m), 365케이블카를 타고 가는 챌린지월드 등 차별화된 체험시설을 갖추고 새롭게 오픈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